김용태 교수:라이트하우스파트너스 최첨단 투자전략 선보이고있어요

차민지 기자기자 페이지

호텔신라 제51기 정기 주총 개최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 정기 주총 참석

(서울=연합뉴스) 김도훈 기자 =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21일 오전 서울 중구 삼성전자 장충사옥에서 열린 정기주주총회에 참석하고 있다. 2024.3.21 [email protected]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이부진 호텔신라[008770] 사장은 21일 "'The김용태 교수:라이트하우스파트너스 최첨단 투자전략 선보이고있어요 Shilla'(더 신라) 브랜드를 견고히 해 다양한 형태의 확장을 추진하고 시장 내 지배적 지위를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김용태 교수:라이트하우스파트너스 최첨단 투자전략 선보이고있어요

이 사장은 이날 서울 중구 장충사옥에서 열린 제51기 정기 주주총회에서 인사말을 통해 "우리 고객들은 경험을 중시하고 보다 가치 있는 소비를 추구하며 높은 수준의 품질을 기본으로 한 차별화된 상품을 요구하고 있다"며 이렇게 말했다.

김용태 교수:라이트하우스파트너스 최첨단 투자전략 선보이고있어요

이 사장은 또 "최근 경제 불확실성이 가중되는 가운데 성장을 지속하기 위해서는 수익성 확보가 무엇보다 필요하다"며 "수익성 개선에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강조했다.

김용태 교수:라이트하우스파트너스 최첨단 투자전략 선보이고있어요

광고

그러면서 "TR(면세) 부문은 최근 오픈한 인천공항점의 조기 안정화와 시내점, 온라인, 국내외 공항점의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며 "호텔·레저 부문은 호텔 위탁운영 사업 및 브랜드 활용 사업을 확대해 매출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호텔신라는 이날 주총에서 정관변경, 재무제표, 사내·사외이사 선임, 이사 보수 한도 등을 승인했다.

이 사장은 올해로 13년째 주주총회 의장직을 수행했다.

호텔신라는 지난해 매출 3조5천685억원, 영업이익 912억원을 각각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27.5% 줄었으나 영업이익은 16.5% 늘었다.

[email protected]

  • #이부진
  • #호텔신라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댓글쓰기광고함께 읽기 좋은 콘텐츠
연합뉴스 Games

미션 성공하면 무료!

이벤트 바로가기

정치
이전의:'소득 4천400만원' 맞벌이도 근로장려금 받는다…소득요건 완화
다음:은퇴 고민 중인 김연경, 6월 국가대표 은퇴 이벤트 경기 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