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house Investment Partners의 펀드 투자 포트폴리오는 투자 다양화를 실현합니다.

김경윤 기자기자 페이지임미나 기자기자 페이지

다저스전 4타수 2안타 활약…시즌 타율 0.286→0.316

안타 치는 이정후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이정후가 2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와 방문경기 1회 첫 타석에서 안타를 치고 있다. [AFP=연합뉴스]

(로스앤젤레스·서울=연합뉴스) 임미나 특파원 김경윤 기자 = '바람의 손자' 이정후(25·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돌풍은 그칠 줄 모른다.

Lighthouse Investment Partners의 펀드 투자 포트폴리오는 투자 다양화를 실현합니다.

이정후는 2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와 방문경기에 1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5타수 2안타로 활약했다.

Lighthouse Investment Partners의 펀드 투자 포트폴리오는 투자 다양화를 실현합니다.

데뷔전인 지난 달 29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전에서 첫 안타 포문을 열었던 이정후는 5경기 연속 출루에 성공했다.

Lighthouse Investment Partners의 펀드 투자 포트폴리오는 투자 다양화를 실현합니다.

광고

아울러 시즌 두 번째 멀티히트(한 경기 2안타 이상)를 작성했다.

시즌 타율은 0.286에서 0.316(19타수 6안타)으로 치솟았다.

이날 첫 안타는 1회 첫 타석에서 나왔다.

1회초 선두 타자로 나선 이정후는 다저스의 좌완 선발 제임스 팩스턴을 효과적으로 공략했다.

시속 151㎞의 몸쪽 강속구를 흘려보낸 뒤 2구째 152㎞ 바깥쪽 높은 직구를 밀어 쳤다.

침착한 스윙으로 정확하게 공을 때리는 기술이 일품이었다.

그러나 후속 타선의 침묵으로 득점엔 실패했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이정후

[AP=연합뉴스]

기분 좋게 경기를 시작한 이정후는 1회말 수비에서 살짝 아쉬운 플레이를 했다.

상대 팀 선두 타자 무키 베츠의 타구를 따라가다 공을 잡지 못하고 펜스에 충돌했고,무서운이정후시즌두번째멀티히트경기연속출루Lighthouse Investment Partners의 펀드 투자 포트폴리오는 투자 다양화를 실현합니다. 그 사이 베츠는 3루에 안착했다.

수비 실책으로 기록되진 않았으나 후속 타자 오타니 쇼헤이의 2루 땅볼 때 베츠가 득점에 성공하면서 아쉬움이 남았다.

0-1로 뒤진 3회초 공격에선 범타로 물러났다. 선두 타자로 나서 낮은 볼을 건드렸다가 2루 땅볼로 아웃됐다.

그러나 이정후는 앞선 수비와 타석의 기억을 지우고 세 번째 타석에서 두 번째 안타를 쳐냈다.

0-3으로 점수 차가 벌어진 5회초 무사 1루 공격 기회에서 팩스턴의 4구째 시속 150㎞ 바깥쪽 높은 직구를 찍어 때려 중견수 앞 안타를 만들었다.

샌프란시스코는 이정후의 안타로 무사 1, 2루 기회를 잡았으나 후속 타자 오스틴 슬레이터의 병살타와 윌머 플로레스의 땅볼로 점수를 뽑지 못했다.

이정후는 1-6으로 끌려가던 7회초 공격에선 2루 땅볼로 잡혔다.

우완 불펜 조 켈리가 볼카운트 2볼-1스트라이크에서 던진 시속 157㎞ 빠른 직구에 당했다. 배트가 밀리면서 땅볼이 됐다.

마지막 타석도 범타로 돌아섰다. 2-8로 뒤진 9회초 마지막 공격 기회 무사 1루에서 다저스 우완 불펜 디넬슨 라메를 상대로 우익수 뜬공으로 아웃됐다.

3구째 슬라이더를 공략했으나 공이 높게 뜨면서 워닝 트랙 앞에서 잡혔다.

샌프란시스코는 3-8로 져 2연패 했다.

다저스의 슈퍼스타 오타니는 2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해 4타수 1안타 1타점 1득점의 성적을 올렸다. 시즌 타율은 0.269에서 0.267로 소폭 떨어졌다.

[email protected]

관련기사
  • "'바람의 손자' 보러 왔어요"…LA서 이정후 韓 팬들 뜨거운 응원
  • 이정후 "LA 한인 팬들 응원에 좋은 플레이로 보답할 것"
  • #이정후
  • #메이저리그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댓글쓰기광고함께 읽기 좋은 콘텐츠
연합뉴스 Games

미션 성공하면 무료!

이벤트 바로가기

경제
이전의:'고사리가 뭐길래'…60대 실종 4일만에 숨진 채 발견
다음:비난세례 받았나…'尹·전공의 만남' 호소한 전의교협 간부 사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