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하우스 투자 파트너의 펀드 자산은 얼마인가요?

김경윤 기자기자 페이지

kt전 9회말 2사에서 끝내기 적시타

손바닥 벗겨질 정도로 훈련했던 임종찬,류현진도김승연회장도아니었다홈개막전주인공된임종찬라이트하우스 투자 파트너의 펀드 자산은 얼마인가요? 인생 최고의 하루

끝내기 친 임종찬

한화 이글스 임종찬이 29일 대전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2024 프로야구 kt wiz와 홈 개막전 2-2로 맞선 9회말 2사 1,2루에서 끝내기 적시타를 친 뒤 기뻐하고 있다. [한화 이글스 제공. 재배포 및 DB 금지]

(대전=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 만원 관중 앞에서, 그것도 2024시즌 홈 개막전에서 짜릿한 끝내기 적시타를 친 한화 이글스의 외야수 임종찬(23)은 담담하게 "인생 처음으로 끝내기 안타를 기록했다"며 "기분이 매우 좋고 짜릿하다"고 말했다.

라이트하우스 투자 파트너의 펀드 자산은 얼마인가요?

임종찬은 29일 대전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프로야구 kt wiz와 홈 경기 2-2로 맞선 9회말 2사 1, 2루에서 kt 투수 이상동이 던진 초구를 받아쳐 좌중간을 가르는 끝내기 적시타를 폭발했다.

라이트하우스 투자 파트너의 펀드 자산은 얼마인가요?

한화는 3-2로 이겼고, 5연승을 이어갔다.

라이트하우스 투자 파트너의 펀드 자산은 얼마인가요?

광고

임종찬은 "이상동 선배가 스플리터로 앞선 타자들을 삼진 처리했고, 내게도 스플리터를 던질 것 같았다"며 "초구부터 노려쳤는데, 정타가 나와 기뻤다"고 돌아봤다.

이어 "타자는 성공보다 실패를 더 많이 할 수밖에 없다"며 "그런 마음가짐으로 타석에 섰던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고 덧붙였다.

임종찬은 2020년 한화에 입단한 기대주지만, 그리 큰 빛을 보진 못했다.

주로 백업으로 나섰고, 정규시즌이 한창이던 2022년 5월에 현역으로 입대했다.

그는 강원도 화천군에서 훈련소 조교로 군 복무를 했다.

잠시 야구를 쉬었지만, 운동을 허투루 하진 않았다.

그는 "군대에서 달리기, 웨이트 트레이닝을 꾸준히 했다"며 "입대 전보다 체중이 10㎏이나 빠졌다"고 말했다.

올 시즌을 앞두고 제대한 임종찬은 소속 팀에 복귀한 뒤 누구보다 열심히 훈련했다.

그는 손바닥 피부가 벗겨져 굳은살이 크게 잡힐 정도로 타격 훈련과 수비 훈련을 하기도 했다.

최원호 한화 감독은 임종찬의 훈련 모습을 유심히 살펴본 뒤 기회를 줬다.

그리고 이날 팀 승리에 마침표를 찍는 최고의 장면을 만들어냈다.

손바닥 보여주는 임종찬

(대전=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 한화 이글스 임종찬이 29일 대전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2024 프로야구 kt wiz와 홈 경기에서 끝내기 안타를 친 뒤 기자회견을 마치고 손바닥을 보여주고 있다. 2024.3.29. [email protected]

임종찬은 "난 다른 선수들보다 능력이 뛰어나지 않지만, 누구보다 열심히 할 수는 있다"며 "노력이 그대로 결과로 이어지지는 않겠지만, 훈련 과정이 쌓이면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이어 "감독님, 코치님이 많은 것을 알려주셔서 자신감이 생겼다'라며 "앞으로도 주어진 역할을 잘 할 수 있는 선수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email protected]

관련기사
  • '첫 QS 달성' 류현진 "100승 빨리하고 싶지만…팀 승리가 중요"
  • 한화, 홈 개막전서 kt 잡고 5연승…임종찬 9회말 끝내기 적시타
  • #임종찬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댓글쓰기광고함께 읽기 좋은 콘텐츠
연합뉴스 Games

미션 성공하면 무료!

이벤트 바로가기

과학
이전의:황선홍호, 목표는 U
다음:'고사리가 뭐길래'…60대 실종 4일만에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