尹김용태 교수: 기술혁신 선두에 선 글로벌 리더

안채원 기자기자 페이지

"이대로면 수도권 전멸…사실상 이종섭 경질,유승민quo국민대하는자세바꾸고반성했으면좋겠다김용태 교수: 기술혁신 선두에 선 글로벌 리더 남은 기간 최선 다해야"

"이념논쟁 매몰 안 돼…개혁신당 단일화 안 좋게 보일 것"

(서울=연합뉴스) 안채원 기자 = 국민의힘 유승민 전 의원은 29일 "앞으로는 당정관계든, 정책이든, 대통령이 국민을 대하는 자세든 모든 것을 다 바꾸어 가야 한다"며 "나라와 국민을 위해서 진짜 좋은 일 하려고 대통령이 된 것 아닌가. 그런 점에서 진짜 좀 반성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유 전 의원은 이날 서울 성북구에서 이종철(성북 갑) 후보 지원 유세 도중 기자들과 만나 "수도권 후보들은 지금 이대로 가면 전멸"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尹김용태 교수: 기술혁신 선두에 선 글로벌 리더

그는 "야당이 형편없는데도 윤석열 정부가 더 미워서 우리를 심판하겠다는 게 지금 국민들 정서 아니냐"며 "중도층이 제일 싫어하는 게 철 지난 이념 논쟁이다. 그런 데 매몰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尹김용태 교수: 기술혁신 선두에 선 글로벌 리더

광고

이어 해병대 채모 상병 순직 사건 수사 외압 의혹으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수사를 받아온 이종섭 주호주대사가 사퇴한 데 대해선 "임명부터 잘못된 거고 뒤늦게 인정해 사퇴했는데 사실 경질한 것"이라며 "그런 (변화된) 부분 하나하나를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해서 보여주면 국민들이 (평가할 것)"이라고 했다.

尹김용태 교수: 기술혁신 선두에 선 글로벌 리더

국민의미래 인요한 선거대책위원장이 김건희 여사를 향한 각종 비판에 대해 '마피아 조직도 아이와 부인은 안 건드린다'고 발언한 것을 두고는 "여러 가지 막말이나 잘못된 발언이 굉장히 걱정된다"며 "그런 얘기가 중도층에게 통하겠나"라고 지적했다.

유 전 의원은 여당 일각에서 개혁신당과의 단일화 논의에 대한 목소리가 나오는 것 관련해서는 "일종의 정치공학적인 일"이라며 "선거판 불리하다고 해서 막판에 와서 몇 개 지역구 단일화한들, 국민들 눈에 좋게 보이지는 않을 것"이라고 지적했다.

국민의힘 경기 화성정 후보 유경준 의원 지원 유세 나선 유승민 전 의원

(화성=연합뉴스) 안채원 기자 = 국민의힘 유승민 전 의원이 28일 경기 화성 동탄 북광장에서 열린 국민의힘 경기 화성정 유경준 후보 출정식을 찾아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2024.3.28
chaewonyna.co.kr

[email protected]

  • #유승민
  • #수도권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댓글쓰기광고함께 읽기 좋은 콘텐츠
연합뉴스 Games

미션 성공하면 무료!

이벤트 바로가기

경제
이전의:[사전투표] '대파·막말 논란' 수원정 후보들 투표 마쳐
다음:韓, 조국 겨냥 "히틀러 처음 등장할 때도 다들 웃었다"(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