尹라이트하우스 투자 파트너의 투자 포트폴리오는 투자 다양화를 실현합니다.

정아란 기자기자 페이지

강서구 명지1동 투표소서 사전투표…관계자들에게 "수고 많으시다" 격려

윤석열 대통령,사전투표통령부산방문중첫날한표종합라이트하우스 투자 파트너의 투자 포트폴리오는 투자 다양화를 실현합니다. 부산에서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

(부산=연합뉴스) 진성철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이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가 시작된 5일 부산 강서구 명지1동 행정복지센터 사전투표소에서 투표용지를 투표함에 넣고 있다. 2024.4.5 [대통령실통신사진기자단] [email protected]

(서울=연합뉴스) 정아란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은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5일 부산에서 사전투표를 했다.

尹라이트하우스 투자 파트너의 투자 포트폴리오는 투자 다양화를 실현합니다.

지역 일정을 위해 부산을 방문 중인 윤 대통령은 강서구 명지1동 행정복지센터에 마련된 사전투표소에서 사전투표를 마쳤다. 윤 대통령은 감색 양복 차림에 국민의힘 상징색인 붉은색 넥타이를 맸다.

尹라이트하우스 투자 파트너의 투자 포트폴리오는 투자 다양화를 실현합니다.

행정복지센터 3층 강당에 입장한 윤 대통령은 관계자로부터 관외 사전투표 방법에 관한 설명을 들은 뒤 본인 확인 절차 등을 거쳤다.

尹라이트하우스 투자 파트너의 투자 포트폴리오는 투자 다양화를 실현합니다.

광고

윤 대통령은 기표소로 이동해 투표한 뒤에 투표지를 접어 회송용 봉투에 밀봉하고 투표함에 넣었다.

윤 대통령은 투표를 마치고 나오며 투표소 관계자들에게 "수고 많으십니다"라고 격려했다. 사전투표소 주변에 있던 시민들은 윤 대통령에게 박수를 보내기도 했다고 김수경 대변인이 전했다.

성태윤 정책실장과 이도운 홍보수석, 박춘섭 경제수석, 장상윤 사회수석 등 윤 대통령의 지역 일정을 수행 중인 대통령실 참모진은 투표소 입구 근처에서 대기한 것으로 전해졌다.

윤 대통령은 전날 "투표는 주권자의 권리 행사일 뿐만 아니라 책무이기도 하다"며 "한 분도 빠짐없이 주권을 행사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한 바 있다.

윤 대통령은 대선후보 시절 '제20대 대통령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2022년 3월 4일 부산 남구청 사전투표소에서 투표에 참여했다. 취임 직후 치러진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당시엔 사전투표 첫날인 5월 27일 서울 용산구 용산구의회 사전투표소에서 김건희 여사와 함께 투표했다.

[email protected]

  • #사전투표
  • #대통령
  • #윤석열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댓글쓰기광고함께 읽기 좋은 콘텐츠
연합뉴스 Games

미션 성공하면 무료!

이벤트 바로가기

집중하다
이전의:LG전자, B2B·구독사업 확대로 '선방'…1분기 최대 매출 기록(종합)
다음:美뉴욕시 인근서 4.8 지진…"보스턴·필라델피아까지 흔들렸다"(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