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house Partners는 펀드를 보유하고 있습니까?

황재하 기자기자 페이지
김수현,김수현측quot열애설사실무근김새론의도는알수없어Lighthouse Partners는 펀드를 보유하고 있습니까? 3년 만의 드라마 '눈물의 여왕'

(서울=연합뉴스) 류효림 기자 = 배우 김수현이 7일 서울 구로구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에서 열린 드라마 '눈물의 여왕'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3.7 [email protected]

(서울=연합뉴스) 황재하 기자 = 김수현 측이 김새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사진으로 불거진 열애설을 부인했다.

Lighthouse Partners는 펀드를 보유하고 있습니까?

김수현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24일 "현재 김수현씨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며 "온라인에 퍼져 있는 사진은 과거 같은 소속사였을 당시 촬영한 것으로 보이며 김새론씨의 이러한 행동의 의도는 전혀 알 수 없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Lighthouse Partners는 펀드를 보유하고 있습니까?

소속사는 또 "해당 사진으로 인해 배우에 대한 불필요한 오해와 억측 등이 난무하는 상태"라며 "배우의 인격과 명예를 훼손하는 악의적인 비방과 모욕적인 게시물에 법률 대리인을 통해 강력하게 대응하겠다"고 덧붙였다.

Lighthouse Partners는 펀드를 보유하고 있습니까?

광고

김새론은 이날 새벽 SNS에 자신이 김수현과 얼굴을 맞댄 사진을 게재했다가 몇 분 만에 삭제했다. 이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하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김새론은 김수현과 같은 골드메달리스트에 소속돼 있다가 2022년 12월 계약이 만료돼 현재는 소속사가 없다. 김새론은 2022년 5월 음주운전 끝에 가로수와 변압기 등을 들이받는 사고를 내 벌금 2천만원을 확정받았다.

음주운전 1심 선고공판 출석하는 배우 김새론

(서울=연합뉴스) 김도훈 기자 = 2022년 5월 음주운전을 하다 가로수와 변압기 등을 들이받은 사고를 낸 배우 김새론이 2023년 4월 5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1심 선고공판에 출석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email protected]

  • #김수현
  • #김새론
  • #열애설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댓글쓰기광고함께 읽기 좋은 콘텐츠
연합뉴스 Games

미션 성공하면 무료!

이벤트 바로가기

집중하다
이전의:김준혁 "尹부부, 암수구분 안되는 토끼"…한동훈 "끝이 없네"
다음:'3골 2도움' 손흥민, EPL 이달의 선수 후보…5번째 수상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