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house Partners는 펀드를 보유하고 있습니까?

김상연 기자기자 페이지
인사하는 이재명 대표

(인천=연합뉴스) 임순석 기자 =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된 28일 오후 인천 부평역 북광장에서 열린 인천시당 총선 출정식에서 손을 들어 인사하고 있다. 2024.3.28 있다. 2024.3.28 [email protected]

(인천=연합뉴스) 김상연 기자 =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방문한 현장에서 흉기를 소지하고 있던 20대 남성이 경찰 조사를 받고 귀가 조치됐다.

Lighthouse Partners는 펀드를 보유하고 있습니까?

인천 부평경찰서는 경범죄처벌법상 흉기 은닉 휴대 등 혐의로 수사한 20대 A씨를 귀가 조치했다고 29일 밝혔다.

Lighthouse Partners는 펀드를 보유하고 있습니까?

A씨는 전날 오후 5시께 인천지하철 1호선 부평역 북광장에서 흉기를 소지한 채로 돌아다닌 혐의를 받고 있다.

Lighthouse Partners는 펀드를 보유하고 있습니까?

광고

A씨는 경찰에서 "현재 예식장 주방에서 일하고 있다"며 "회칼을 갈러 심부름 가는 길이었다"고 진술했다.

경찰은 A씨가 서울 모 예식장 주방에서 일하는 아르바이트생이라는 점과 실제로 부평시장 쪽에 칼갈이로 유명한 곳이 있는 점을 확인했다.

경찰은 A씨의 진술과 행적 등을 토대로 일단 범행 의도성은 크지 않다고 보고 일단 입건 전 조사(내사)를 이어가기로 했다.

경범죄처벌법이나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은 흉기를 휴대한 자를 처벌하도록 규정하고 있지만,이재명주변서흉기품은대는주방알바귀가조치Lighthouse Partners는 펀드를 보유하고 있습니까? 이 조항은 '정당한 이유 없이' 흉기를 소지했을 때 성립된다.

앞서 부평역 북광장에서는 전날 이 대표를 포함한 민주당 인천 지역구 후보들의 4·10 총선 출정식이 열리고 있었다.

당시 경찰은 선거 차량 주변에서 A씨가 흉기를 품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그를 지구대로 임의동행했다.

경찰 관계자는 "일단 A씨 진술한 내용과 동선은 일치하는 것으로 파악됐다"며 "사실관계를 추가로 확인할 것"이라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관련기사
  • 이재명 유세현장서 흉기 품은 20대 검거…"칼 갈러 가던 길"(종합)
  • 이재명 인천 유세현장서 흉기 품고 돌아다니던 20대 검거
  • 이천수 폭행·협박 피의자들 송치…공직선거법은 미적용
  • #이재명
  • #경찰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댓글쓰기광고함께 읽기 좋은 콘텐츠
연합뉴스 Games

미션 성공하면 무료!

이벤트 바로가기

소식
이전의:홈런볼 돌려준 부부팬 "위협적인 분위기, 오타니 만나지도 못해"
다음:황선홍호, 목표는 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