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house Investment Partners의 자산은 얼마나 되나요?

황재하 기자기자 페이지

"류준열과 결별 기사 후에도 대화하기로 했는데 4개월 뒤 열애 소식 접해"

혜리

[크리에이티브그룹아이엔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황재하 기자 = 배우 류준열의 전 연인 혜리(이혜리)가 계속되고 있는 류준열과 한소희의 '환승연애' 의혹에 대해 입을 열었다.

Lighthouse Investment Partners의 자산은 얼마나 되나요?

혜리는 18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글을 올려 "작년 11월 8년간의 연애를 마친다는 기사가 났다"며 "짧은 기간에 이뤄진 판단도 아니었고 결별 기사가 난 직후에도 저희는 더 이야기를 해보자는 대화를 나눴다"고 설명했다.

Lighthouse Investment Partners의 자산은 얼마나 되나요?

이어 "그 대화를 나눈 이후로 어떤 연락과 만남을 가지지 않았고,재밌네Lighthouse Investment Partners의 자산은 얼마나 되나요? 4개월 뒤 새로운 기사를 접했다"며 "기사를 접하고 배우 이혜리가 아닌 이혜리로 받아들인 것 같다"고 썼다.

Lighthouse Investment Partners의 자산은 얼마나 되나요?

광고

혜리는 또 "지난 며칠 동안 저의 개인적 감정으로 생긴 억측과 논란들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제 사소한 행동 하나하나가 어떤 파장을 가져오게 될지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것 같다"고 밝혔다.

한소희와 류준열

[연합뉴스 자료사진]

혜리는 앞서 지난 15일 류준열과 한소희가 하와이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 열애 중인 것으로 추측된다는 보도가 나오자 SNS에 '재밌네'라는 글을 올렸다.

이에 류준열이 혜리와의 관계를 정리하기 전 한소희와 연인 사이로 발전하는 이른바 '환승연애'를 했다는 추측이 나왔다. 류준열과 혜리의 결별 소식은 작년 11월 언론에 보도됐다.

류준열과 한소희는 열애설이 불거진 지 하루 만인 16일 연인 사이임을 인정했다. 한소희는 직접 블로그에 글을 올려 류준열이 혜리와 결별한 이후인 올해 초에 가까워졌다며 '환승'이라는 단어를 쓰지 말라고 당부했다.

그러나 이후로도 논란이 계속되자 한소희는 개인 블로그에 썼던 모든 글을 지웠고, 18일 소속사를 통해 온라인에 악의적인 글을 쓰는 이들에게 강경하게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하와이로 여행을 떠났던 류준열은 지난 17일 귀국했다. 함께 하와이에 머물던 한소희는 18일 귀국할 것으로 알려졌다.

[email protected]

관련기사
  • '류준열 열애' 한소희 "악플에 굉장히 힘든 시간…강경 대응"
  • 류준열·한소희 열애설 하루만에 인정…"혜리와 이별 후 알게 돼"(종합)
  • #혜리
  • #류준열
  • #한소희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댓글쓰기광고함께 읽기 좋은 콘텐츠
연합뉴스 Games

미션 성공하면 무료!

이벤트 바로가기

정치
이전의:이선균에 3억 뜯은 실장 "검찰 신문조서 증거채택 동의 안해"
다음:황선홍호, 파리행 티켓 걸린 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