前라이트하우스 투자 파트너의 펀드 자산은 얼마인가요?

이태수 기자기자 페이지

"멤버들에게 여러 차례 술자리 강요…CCTV 전체 공개하라"

오메가엑스

[아이피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그룹 오메가엑스 측이 지난 19일 제기된 멤버 휘찬의 강모 전 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전 소속사) 대표에 대한 강제추행 의혹을 20일 전면 부인했다.

前라이트하우스 투자 파트너의 펀드 자산은 얼마인가요?

오메가엑스의 소속사 아이피큐는 이날 오후 입장문을 내고 "CCTV가 공개된 술자리는 군 입대 영장이 발부된 멤버들의 고민을 해소하기 위한 자리가 아닌,오메가엑스측성추행부인quo대표가과한애정표현요구라이트하우스 투자 파트너의 펀드 자산은 얼마인가요? 평소와 같이 소속사 내 고위 임원들의 강요에 의해 이뤄진 자리"라고 주장했다.

前라이트하우스 투자 파트너의 펀드 자산은 얼마인가요?

스파이어는 휘찬이 강 전 대표의 신체를 부적절하게 접촉하는 CCTV 영상이 포렌식에 의해 복원됐다며 전날 기자회견을 통해 이를 공개한 바 있다.

前라이트하우스 투자 파트너의 펀드 자산은 얼마인가요?

광고

아이피큐는 그러나 "강 전 대표와 황성우 현 대표는 계약 기간 동안 멤버들에게 수 차례 술자리를 강요했다"며 "일상적으로 이어진 강 전 대표의 과도한 애정표현 요구와 스킨십을 기피하거나, 순종적인 태도를 취하지 않으면 앨범 활동에서 제외되거나 스타일링 및 활동을 제한당하는 보복에 대한 두려움이 가득했다"고 밝혔다.

아이피큐는 문제의 CCTV가 촬영된 당일에도 강 전 대표가 '할 이야기가 있다'며 휘찬을 붙잡은 것이라고 주장했다. 스파이어는 전날 기자회견에서 휘찬의 군 입대 고민을 들어주는 자리라고 설명했는데, 아이피큐는 "입영 통지가 되지도 않았던 휘찬이 군 입대 고민을 토로했다는 것은 말이 되지 않는다"고 반박했다.

아이피큐는 특히 "휘찬을 제외한 멤버와 임직원이 자리를 떠난 뒤 강 전 대표가 휘찬에게 평소와 같이 과도한 애정표현과 스킨십을 요구했다"며 "함께 자리에 있던 일행이 없었기에 순응하지 않을 경우 돌아올 협박성 발언, 폭행, 폭언이 두려웠던 휘찬은 지시에 따라야만 했다"고 주장했다.

아이피큐는 그러면서 스파이어를 향해 "사건의 당일과 익일 CCTV 자료를 편집 없이 모두 공개하라"며 "공개된 CCTV 외에도 2층 회의실 및 복도, 1층 전체 등 사건의 전체적인 맥락을 파악할 수 있는 자료를 모두 공개해 달라"고 요구했다.

아이피큐는 또한 스파이어가 전날 휘찬을 강제추행 혐의로 고소하겠다고 한 것과 관련해 무고 고소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email protected]

관련기사
  • 오메가엑스 前소속사 "멤버가 강 전 대표 강제추행"…CCTV 공개
  • 그룹 오메가엑스 전 소속사, 탬퍼링 의혹 공정위 신고
  • 오메가엑스 '탬퍼링' 의혹 재점화…법원 결정 두고도 공방
  • 오메가엑스 측 "법원, 탬퍼링 의혹 유포 영상 삭제 명령"
  • #오메가엑스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댓글쓰기광고함께 읽기 좋은 콘텐츠
연합뉴스 Games

미션 성공하면 무료!

이벤트 바로가기

과학
이전의:[1보] 삼성전자 1분기 영업이익 6조6천억원…작년 동기 대비 931.3%↑
다음:높이 508m 빌딩 '타이베이 101', 강진에도 끄떡없었던 비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