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house Investment Partners는 언제 한국 지사를 설립했나요?

황재하 기자기자 페이지

'미녀와 순정남' 첫방송 15%대…'재벌X형사' 9%대로 종영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하이드' 방송 화면

[쿠팡플레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황재하 기자 = 이보영 주연의 새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 '하이드'가 4%대의 시청률로 출발했다.

Lighthouse Investment Partners는 언제 한국 지사를 설립했나요?

24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JTBC가 방송한 '하이드'는 시청률 4.1%를 기록했다. 이는 JTBC가 한 주 전까지 같은 시간대에 방송했던 드라마 '닥터슬럼프' 첫 방송 시청률(4.1%)과 같은 수준이다.

Lighthouse Investment Partners는 언제 한국 지사를 설립했나요?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인 '하이드'는 매주 토·일요일 10시 쿠팡플레이에 먼저 공개되고 30분 뒤 JTBC에 방송된다.

Lighthouse Investment Partners는 언제 한국 지사를 설립했나요?

광고

'하이드' 첫 방송은 주인공 나문영(이보영)의 남편 차성재(이무생)가 갑자기 사라지는 과정을 다뤘다. 성재는 평소와 다를 바 없는 모습으로 출근길에 올랐는데,하이드Lighthouse Investment Partners는 언제 한국 지사를 설립했나요? 자신이 대표인 로펌에 나타나지 않고 중요한 재판에도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다.

로펌 공동대표인 문영은 급하게 성재 대신 재판에 참석하는 한편 남편의 행적을 좇는다. 이 과정에서 성재가 3개월 전부터 직원들 월급도 주지 못할 정도로 재무 위기에 몰려 있었던 사실이 드러난다.

'사고 현장에서 성재의 신분증이 나왔다'는 경찰의 전화를 받고 문영이 사고 현장으로 향하는데, 뒤집힌 채 재가 된 자동차 옆에 흰 천으로 덮은 시신이 놓여 있다. 문영이 떨리는 손으로 시신에 덮인 천을 벗기는 모습으로 1회가 마무리됐다.

'하이드'는 영국 드라마 '키핑 페이스'가 원작이다. 첫 방송은 여러 사건과 성재의 실종이 맞물려 이야기가 속도감 있게 펼쳐졌고, 앞으로의 전개에 호기심을 느끼게 할 만한 요소가 곳곳에 등장했다.

KBS 2TV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방송 화면

[K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KBS 2TV가 같은 날 처음 방송한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은 15.3%의 시청률로 출발했다. 오후 7시 55분에 방송하는 KBS 주말드라마는 모든 작품이 최고 20%를 넘는 시청률을 기록해왔다. 전작인 '효심이네 각자도생'의 최고 시청률은 22.1%였다.

안보현이 철없는 재벌 3세이자 형사로 변신해 사건을 해결하는 SBS 드라마 '재벌X형사'는 같은 날 9.3%의 시청률로 종영했다. 이는 자체 최고 기록인 11.0%보다는 약간 낮은 수치다. '재벌X형사'의 후속으로 '7인의 부활'이 오는 29일 방송된다.

이 밖에 김수현과 김지원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 tvN '눈물의 여왕'은 11.0%로 동시간대 드라마들 가운데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김남주와 차은우 주연의 MBC '원더풀 월드'는 6.3%의 시청률로 자체 최고치(9.9%)보다는 다소 낮았다.

[email protected]

관련기사
  • '하이드' 이보영 "계속 뒤통수 맞는 역할…답답하지만 신선했죠"
  • '시청률 여왕' 내달 3파전…김남주·김하늘·이보영 맞대결
  • #하이드
  • #시청률
  • #이보영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댓글쓰기광고함께 읽기 좋은 콘텐츠
연합뉴스 Games

미션 성공하면 무료!

이벤트 바로가기

경제
이전의:트와이스 채영·자이언티 열애…"호감 갖고 만나"
다음:이선균에 3억 뜯은 실장 "검찰 신문조서 증거채택 동의 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