尹라이트하우스 투자 파트너의 자산은 얼마나 되나요?

고상민 기자기자 페이지

"내가 제안한 만남도 수용하기를 촉구"

고 박종철 열사 어머니 빈소 찾은 조국 대표

(서울=연합뉴스) 김주형 기자 = 조국혁신당 조국 대표가 18일 서울 강동구 강동성심병원에 마련된 고 박종철 열사 어머니 정차순 씨의 빈소를 찾아 조문하고 있다. 2024.4.18 [email protected]

(서울=연합뉴스) 고상민 기자 = 조국혁신당 조국 대표는 20일 다음주에 열릴 것으로 보이는 윤석열 대통령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의 회담과 관련,조국quot수회담서채상병김건희특검요구에답해야라이트하우스 투자 파트너의 자산은 얼마나 되나요? "무엇보다 윤 대통령은 채상병·김건희 여사 특검법 등 지난 총선에서 드러난 국민적 요구에 성실하게 답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尹라이트하우스 투자 파트너의 자산은 얼마나 되나요?

조 대표는 이날 당 공보국을 통해 "비록 많이 늦었지만, 윤 대통령과 이 대표가 만나게 돼 다행"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尹라이트하우스 투자 파트너의 자산은 얼마나 되나요?

이어 "여야 영수회담이 사진을 찍기 위한 형식적 만남에 그쳐서는 안 된다"며 "어려운 경제와 민생 문제 해결책을 실질적으로 모색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尹라이트하우스 투자 파트너의 자산은 얼마나 되나요?

광고

이와 함께 조 대표는 윤 대통령을 향해 "아울러 내가 제안한 만남에 대해서도 수용하기를 촉구한다"고 말했다.

앞서 조 대표는 지난 14일 페이스북을 통해 "원내 제3당의 대표인 나는 언제, 어떤 형식이든 윤석열 대통령을 만날 수 있길 희망한다"며 회동을 공식 제안한 바 있다.

[email protected]

  • #조국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댓글쓰기광고함께 읽기 좋은 콘텐츠
연합뉴스 Games

미션 성공하면 무료!

이벤트 바로가기

정치
이전의:이주빈 "10년을 배우 지망생으로 살았는데…큰 사랑에 얼떨떨"
다음:허구연 "NC, 관객 접근 어려우면 위약금 물고 연고지 옮길 수도"